Getting My 바이슐 다이아몬드 To Work
Getting My 바이슐 다이아몬드 To Work
Blog Article
다이아반지는 다이아반지 답게, 어느정도의 화려한 느낌을 연출하는 것을 즐기죠.
잠자리날개의 맥상을 도형적 요소로 조합하고 패턴화 함으로써 시각적으로 다양성 표현
사실 반지가 예쁘고 보석이 반짝반짝하니까 뭘 매치해도 굉장히 예쁠 것 같아요.
다이아몬드가 큰 건 맞춰봤는데 엄청 엄청 화려한 건 해본 적이 없어서 나중에 한 번 도전해볼 생각입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천연 다이아몬드를 전문으로 하는 매장이기 때문에 다른 예물 매장들과 다른 시스템들이 조금 있거든요?
특히 프로포즈나 예물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오래 착용하여도 질리지 않고 의상에 구애를 받지 않기 때문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하지만 데일리용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쓸데없는 고집이라고 할 수 있지만, 손님의 사이즈가 기성이라고 해서 똑같은 틀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반지는 굉장히 다양하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다이아가 메인이 될 수도있고 서브가 될 수도 있구요,, 작든 크든, 모양이 라운드 스퀘어 페어 에메랄드컷 등 굉장히 다양한 분야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디자인의 트렌드를 선도하고있는 종로 안에서 바이슐은 세상에 하나뿐인 고급스러운 다이아반지를 꾸준히 만들고 있습니다.
바이슐이 분석을 했을때에는, 이때에 굳이 화려하거나 두꺼운 밴딩을 선택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효성주얼리시티 #효성주얼리 #도헤 #도헤주얼리 #바이슐 #엘리시아주얼리 #디드주얼리 #가드링 #가드링추천 #종로예물 바이슐 다이아몬드 #다이아 #다이아가드링
늘 세세하게 설명해주시는 친절한 직원분들도 너무 좋았고 정말정말 세세하게 확인을 해주시거든요?